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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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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말씀을 귀 담아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던 중에 느끼셨던 불편사항, 제안 및 건의사항을 올려 주시면 빠른 시일 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이 병원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단, 본 『고객의 소리』코너 운영취지에 맞지 않은 질문, 욕설, 광고(스팸) 등은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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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말씀에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해주시고, 이메일과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건강 상담이나 병원 이용절차 안내에 대한 문의는 해당 코너(전문의 상담 또는 이용안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료예약 및 변경에 관한 문의는 24시간 운영되는 예약상담센터(1577-333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운영 안내
본 코너(고객의 소리)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업무가 종료된 시간이거나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전화 042-600-9039 / 팩스 042-600-9058 / 위치 본관 1층 정문 로비 옆
  • 콘텐츠 담당부서:
  • 진료지원팀
  • 담당자:
  • 강인구
  • 전화번호:
  • 042-600-9039
  • e-mail:
  • ingu@kyuh.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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