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건양대학교병원안센터

안센터 소개

최고 수준의 진료를 위한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건양대학교병원 안센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건양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센터
WELCOME TO KYUH 건양대학교병원 안센터
건양대학교병원 안센터는

건양대학교병원 안과는 40년의 전통을 가진 국내 최고의 안과 전문병원인 서울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의 전통과 노하우를 이어받아 최고 수준의 진료를 위한 준비를갖추고 있으며, 서울 김안과병원과 건양대학교 의과대학의 우수 교수진이 진료를 맡고 있습니다.

안질환으로 불편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건양 대학교병원개원을 준비하는 단계에서부터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눈, 눈까풀, 안와, 시신경에 생기는 질환에 대한 예방 및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백내장과 녹내장, 망막, 유리체 및 포도막, 소아안과 및 사시, 안성형 등 안과의 전분야에 대한 최고의 의료진이 진료하여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런 분야에 대한 진료가 가능하도록 시야검사, 주사레이저 편광측정, 안구혈류측정, 형광안저촬영, 전기생리검사, 각막지형도검사, 경면현미경, 초음파 검사, 간섭단층촬영 검사 등 첨단의 진단장비를 갖추고, 초음파 유화흡입 백내장 수술, 미세 망막수술장비와 레이저 등의 수술장비를 갖추어 장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눈꺼풀과 안와에 발생하는 질환에 대한 치료 및 미용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병원에 새롭게 도입된 많은 최신 장비를 이용하여 안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리기위해 안과 전분야를 망라한 종합적인 진료를 펼치고 있으며 주요 전문 크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