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건양대학교병원

외래진료 안내

외래진료 절차안내

STEP 1
접수 순번대기표를 뽑은 후 번호를 호명하면 신분증이나 예약증을 창구직원에게 제출하시고 진찰료를 수납하세요.

타 병원 영상자료 CD를 가져오신 분은 접수 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진료 접수한 진료과로 가서 수납한 진료접수증을 진료과 접수창구에 제출하신 후 안내순서에 따라 진료 받으세요.
STEP 3
수납 가까운 외래수납창구에 오셔서 수납하시면 됩니다.
STEP 4
투약 및 검사 영수증에 기재된 “귀하께서 가셔야 할 곳”을 확인 후 각 진료지원부로 갑니다. 또는 처방전이 있을 경우 약국으로 갑니다.
STEP 5
귀가 다음 진료예약을 하신 분은 진료 당일 해당 진료과로 가셔서 접수하면 됩니다.

진료시간 안내

접수방법

방문접수

본관 데스크에 비치되어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이나 예약증과 함께 접수창구에 제출하시고 진찰료를 수납하세요.

예약접수
  1. 1전화, 팩스, 인터넷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2. 2예약 당일 접수창구에서 접수(진찰료 수납) 후 해당 과에서 예약시간 10분 전까지 와서 예약상황을 확인한 후 진료를 받으면 됩니다.

진료시간

진료시간 – 구분, 진료시간 정보 제공
구분 진료시간 구분 진료시간
평일 오전진료 08:30 ~ 12:30 토요일 오전진료 08:30 ~ 12:30
오후진료 13:30 ~ 17:00

응급환자 및 분만환자의 경우 24시간 휴일없이 진료합니다. 응급실은 휴일에도 24시간 진료합니다.

진료구분

초진

  1. 1순번대기표를 뽑으세요.
  2. 2“처음 오신 분 접수 창구”에 진료신청서, 신분증이나 예약증을 제출한 후 진료카드를 발급 받아 해당 진료과로 가면 됩니다.

재진

  1. 1순번대기표를 뽑으세요.
  2. 2진료신청서와 진료카드를 해당 진료과 수납 및 접수 창구에 제출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