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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회원정보  >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인터넷 건양대학교 병원 (이하 '본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원은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본원이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제2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서비스 가입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본원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본원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 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본원이 승낙한 경우, 본원은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본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다.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서비스 이용은 본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본원이 필요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사용료]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탈퇴, 재가입 및 이용 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관리자에게로 메일을 주시면 탈퇴처리가 됩니다.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 입니다.
[제2조 서비스 재가입]
재가입시는 웹마스터의 승인에 의해서 가입이 승인됩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제한]
본원은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의료상담 서비스]
서비스 되어진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 학술활동, 책출판, CD-ROM 저작활동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상담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정확한 진료를 원하시면 실제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여, 진료 혹은 치료 받는 것을 미루어서는 안됩니다.
본원은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상담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원은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의무

[제1조 병원의 의무]
본원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본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본원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 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회원의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원은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시판, Q&A 등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에 개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 의해 수집되고, 연관되어지며,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3자의 그러한 행위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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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장 분쟁조정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한다.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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