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건양대학교병원암센터

암센터원장 인사말

암센터장 이상억
건양대학교병원 암센터원장 이 상 억
안녕하십니까? 건양대학교병원 암센터원장을 맡고 있는 이상억입니다.

건양대학교병원이 ‘가족 같은 사랑으로 신뢰받는 세계적 수준의 의료원이 된다’ 라는 비전을 가지고 암으로 부터 고통을 받고 계신 환자와 가족 분들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암센터를 특화 하면서 다음과 같은 비전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Best Service with Love’; 사랑을 바탕으로 환자의 행복을 최우선 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환자와 가족을 사랑을 바탕으로 하는 환자 중심의 치료를 할 것이며 진단부터 시작하여 평생 건강까지 책임지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Best Medical Care’; 최상의 의료진, 의료 장비로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겠습니다. 최상의 의료진과 최고의 의료 장비를 이용한 첨단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모든 치료 결과가 세계적 수준에 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Best Research and Education’; 암연구와 교육을 통하여 세계적 중심에 서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암에 대해 기초와 임상 연구에서 최고의 연구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건양대학교병원 암센터는 사랑을 바탕으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여러분의 감동이 넘치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